본문 바로가기

코믹 릴리프 시리즈/보시팬츠

<보시팬츠> 오탈자 페이지

<보시팬츠> 오탈자 페이지입니다. 아래 내용은 2쇄 제작 시 반영될 예정입니다. 오탈자 제보는 munzymin@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 2쇄에 반영될 역자 수정 부분

20 첫 문단 더위를 많이 타는 나를 보 며 더위를 많이 타는 나를 보며

32 하단 내 얇고 높이 위치한 허리와 구분을 내 얇고 높이 위치한 허리와 등의 구분을

45 최하단 승진했다. 나는 열두 살 배우 60명으로 승진했다. 열두 살 배우 60명으로

87 최하단 우리는 진전이 있는 것이다. 우리는 진전하게 된다.

88 상단 너는 누구야? 우린 어디야? 너는 누구야? 여기는 어디야?

113 상단 부모님 댁에 있는 상자 어딘가에 아직 가지고 있다 부모님 댁에 있는 상자 어딘가에 아직 들어 있다 125 최하단 남자 배우가 어렵게 군다면, 남자 배우가 까다롭게 군다면,

132 최하단 나는 코트를 입고 내 친구들과 동료들에게 아무 말을 하지 않은 채 그대로 지나쳐 아래로 내려갔다. 코트를 입고 대기실에서 나와, 친구들과 동료들에게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그들을 그대로 지나쳐 아래로 내려갔다.

137 최상단 나는 그게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난다.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생각했다.

138 중단 그는 그 컵을 잡더니 사무실에 곳곳에 놓여 있던 그는 그 컵을 잡더니 사무실 곳곳에 놓여 있던

158 중단 잡지사에서 포토샵을 한 사람의 이름을 올리는 것이 반드시 의무가 되어야 한다 포토샵 작업을 한 사람의 이름을 의무적으로 잡지에 명시하게 만들자

192 각주1 보수 진영은'프로라이프 보수 진영은 '프로라이프

200 중단 그리고 우리가 대본을 다시 퇴고한 뒤 고려해 보기로 했다. 그리고 우리가 대본을 다시 퇴고한 뒤 출연을 고려해 보기로 했다. 229 중단 그의 딸인 브리스톨이 방송하는 동안 그의 딸인 브리스톨이 우리가 스케치를 하는 동안

236 중단 그리고 하나는 내가 '브렛 마이클스'라고 불렀는데, 그리고 하나는 '브렛 마이클스 자세'라고 이름을 붙였는데,

262 상단 그가 내게 물었다. 그가 내게 묻는다.

262 상단 <30 락>의 단역 배우가 세트장에서 묻는다. <30 락>의 단역 배우가 세트장에서 물을 것이다.

'코믹 릴리프 시리즈 > 보시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시팬츠> 표지 구상  (0) 201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