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덕과 거래하기

* 직거래 조건
지역 서점, 소규모 서점 등에는 현매 공급률 60% 위탁 공급률 65%입니다. 종류 상관 없이 책덕 출간 도서 5부 이상 주문 시 거래 가능. 배본사 이용하지 않을 경우 보내는 쪽에서 택배비 부담. (배본사를 이용하신다면 '랭스토어'를 통해 주문해 주세요.)

* 작은책방 직거래 기준?
소규모 서점, 지역 서점의 기준이 애매하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책덕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영풍, 반디앤루니스, 11번가, 리브로를 제외한 모든 서점으로 기준을 정해봤습니다. 

책덕 출판사의 책을 판매하고픈 서점 운영자께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연락 주세요.

* 작은 책방 주문 방법(현매 or 위탁)
메일(munzymin@gmail.com)로 원하시는 수량, 주소, 연락처, 책방 이름, 계산서 발행을 위한 사업자 정보 등을 보내주세요. (자체 계약서가 있다면 함께 보내주세요.) 위탁일 경우에는 간단한 계약서를 쓰고 거래를 시작합니다. 현매일 경우 입금 요청서를 보내드리고 입금이 확인되면 바로 책을 발송합니다. 책방에서만 드리는 굿즈가 있다면 함께 보내드려요. 

 * 지방 서점, 소규모 서점 이벤트
서점에서 코믹릴리프 시리즈를 가지고 독자들과의 이벤트를 기획하신다면 함께 참여해서 재밌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연락주세요. (제주도까지 출장 가능! <- 가고 싶다... 'ㅁ')

참고 : 책덕 좌판을 불러주세요! 

 

* 작은 책방 직거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서점을 방문했는데 없을 때는 서점 운영자에게 주문해 주세요.
+사설 도서관, 지역의 소규모 도서관에 기증이 필요한 경우 연락 주세요.

느리고 게으른 출판사지만 나름대로 건강한 출판 생태계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땡땡책협동조합에서 조합원들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있어요. 같이 고민하고 더 좋은 의견을 들려주실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출판사-노동자-서점-독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급률에 대한 생각 : http://beingbeingbeing.tistory.com/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