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책덕과 거래하기

책덕 출판사의 유일한 책 『미란다처럼』을 판매하고픈 서점 운영자께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연락 주세요.


현매 주문 방법

팩스(02-6937-0755)로 주문서를 보내주시면 바로 입금 요청서를 보내드립니다. 

(출고는 수도권 11시 마감, 지방 3시 마감)


작은 책방 주문 방법(위탁)

메일로 원하시는 수량, 주소, 연락처, 책방 이름 등을 보내주세요. (자체 계약서가 있다면 함께 보내주세요.) 
(책방을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얘기하자면, 보통 5부를 기본으로 위탁하고 1부를 샘플로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판매가 되면 그 다음 달 정해진 일자에 수수료를 뺀 나머지를 입금해 주시면 되고요. 택배비는 보통 보내는 쪽에서 부담합니다.)


+ 지방 서점, 소규모 서점 이벤트

서점에서 <미란다처럼>을 가지고 독자들과의 이벤트를 기획하신다면 함께 참여해서 지역 주민들과 재밌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연락주세요. (제주도까지 출장 가능! <- 가고 싶다... 'ㅁ')

책덕 좌판을 불러주세요!

포항 달팽이 책방에서 책덕 데이

여행책방 일단멈춤에서 1인 출판 이야기 나눔



공급률

지역 서점, 소규모 서점 등에는 현매 공급률 60% 위탁 공급률 65%입니다.

munzymin@gmail.com / 010-7777-5657 / FAX 02-6937-0755


* 기준?

사실 소규모 서점, 지역 서점의 기준이 애매한데요. 제가 시장을 잘 아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어설프지만 일단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영풍, 반디앤루니스, 11번가, 리브로를 제외한 모든 서점으로 기준을 정해봤습니다. 


배본

수도권 배본사는 '수레사' 지방 배본사는 '협진출판물류'입니다.

배본사에 등록되지 않은 서점에는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우리 동네 서점에 없다면 서점 주인분에게 요청해주세요. 

+ 사설 도서관, 지역의 소규모 도서관에 기증이 필요한 경우 연락 주세요.


꼴랑 책 한 권뿐인 출판사지만 나름대로 건강한 출판 생태계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같이 고민하고 더 좋은 의견을 들려주실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출판사-노동자-서점-독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급률에 대한 생각 : http://beingbeingbeing.tistory.com/392